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9기 직업 총 정리 (영수부터 현숙까지)

by 주린이도비 2022. 7. 6.
반응형

나는 솔로 9기 직업 총 정리
나는 솔로 9기 직업 총 정리

제가 가장 많이 챙겨보는 프로그램은 바로 SBS PLUS 채널에서 보는 <나는 솔로>입니다. 매회마다 레전드를 갱신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2화까지 방영된 나는 솔로 9기 직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이름을 부여받는 영수부터 마지막 여성분 현숙님까지 총정리해보았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나는 솔로 9기 남성 출연자 직업

영수

나는 솔로 9기 영수님 직업은 미리 공개가 되었었는데요. 그는 1981년생이며 B은행 아시아 태평양 헤드입니다. 현재 싱가포르에 근무중이었고 선물거래 옵션을 담당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는 코로나 때문에 싱가포르에서 6~9개월 동안 혼자 버스 출퇴근을 하다가 외로움을 많이 느껴서 한국에 둥지를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흔히 파이어족이 되는 수준의 돈을 모두 마련했다고 합니다. 성실성을 어필했는데 장거리 연애에 대한 호감도도 일으켰습니다. 비행기 값 전액 부담을 한다고 하니 너무 신기하네요. 이렇게 많이 갖추신 분이 춤까지 준비해왔습니다.

 

영호

영호님의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그는 경영 회계학을 전공하였고 중학생 때 부터 주식에 관심이 많았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부동산에도 관심이 많아서 돈을 많이 모아두었다는 점을 어필했습니다. 

 

영식

나는 솔로 9기 영식은 89년생 입니다. 상철이 자기소개 이전에 그의 직업을 맞췄다는데요. 그는 경륜 운동선수입니다. 솔직함과 가식 없는 모습을 어필했습니다. 일 년에 15~20회 정도 대회에 출전한다고 하며 취미는 스쿠버 다이빙입니다. 

 

영철

영철의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첫회에서 연세대 법학과 출신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영자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표현하고 있는게 그게 끝까지 갈지는 의문입니다.

 

상철

나는 솔로 9기 상철 직업은 연매출 300억 찍는 사업가입니다. 그 분야는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푸근한 인상이 매력적인 분 입니다.

 

광수

마지막은 나는 솔로 9기 첫방송에 가장 많은 주목을 받았던 광수 직업입니다. 첫 방송 때부터 알려져 있었듯이 광수는 정신과 전문의입니다. 정신과 전문의의 입장에서 자기소개를 했는데요. 그의 나이는 1985년생입니다. 나는 솔로 9기 광수 거주지는 성남 판교이며 이상형은 현명한 여성입니다. 

 

 

나는 솔로 9기 여성 출연자 직업

영숙

나는 솔로 9기 영숙의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매 회차마다 영숙의 캐릭터 만큼은 옥순만큼이나 고정되어있고 기수중에 가장 괜찮은 여성이었던 것 같은데요. 그녀는 다른 영숙보다는 더 발랄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정숙

정숙의 직업도 아직 공개되지는 않았는데 예고편에서 첼로를 키고 있는 모습이 스포되었습니다. 그녀는 첼로 연주자 인 것 같아요.

 

순자

순자는 아마 가장 어릴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녀는 한예종 무용과 출신입니다. 데이트 권이 달린 춤대결에서 '헤이마마'를 제대로 추는 것으로 보아 예체능 계열로 예측됩니다. 

 

영자

영철과 벌써 썸아닌 썸을 타고 있는 영자는 삼성전자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최근 생산직에서 사무직으로 보직 변경 했다고 합니다.

 

옥순

늘 폭풍을 불러오는 그 이름 옥순. 옥순의 직업은 P그룹 코리아 광고회사 AE입니다. 그녀는 지난 첫인상 선택에서 받은 0표의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것 같았으나 광수가 지속적으로 호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현숙

마지막 나는 솔로 9기 현숙님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녀에 대한 이야기가 가장 덜 퍼져있어가지고 반전의 주인공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나는솔로 7기 순자 인스타 학원 서사 완벽정리

화제의 SBS PLUS 예능 나는 솔로 7기 순자 인스타, 학원, 서사에 대해 완벽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현재 7기 방송은 종료되고 5월 17일 8기가 방송 중에 있는데요. 아직도 그 화제성과 후유증을 남기

davi-kim.tistory.com

 

 

원래 자기소개가 한 화에 다 방영이 되는 편인데 이번에 나는 솔로 9기 직업은 전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9기가 그렇게 대박이라고 하는데 엄청 많은 화를 방영할 예정인거 같네요. 예고편을 보니 자기소개 이후 광수님에게 표가 몰리는 것 같은데 너무 궁금합니다. 저는 영식님이 가장 나은 거 같은데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