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돌싱글즈 3 넷플릭스 시리즈, 출연진 정보

by 주린이도비 2022. 6. 27.
반응형

돌싱글즈 3
돌싱글즈 3

여러분은 돌 싱글즈 시리즈 좋아하시나요? '돌아온 싱글'들을 주제로 한 짝짓는 예능프로그램인데요. 시리즈마다 최고의 화제성을 낳은 예능이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돌 싱글즈 3 출연진 정보를 비롯해서 재방송하는 플랫폼 넷플릭스 시리즈를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돌 싱글즈 3 기본정보

돌 싱글즈3 기본정보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돌싱글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MBN 채널에서 방영되는 프로입니다. 신기한점은 동시간 대 ENA 채널에서도 방영되니 두 채널 중 한 곳에서 보시면 됩니다. '돌아온 싱글'. 즉 결혼을 한번 하고 돌아온 사람들이 '돌싱 빌리지'로 향해서 서로의 짝을 찾는 프로그램인데요. 각자의 숨은 사연들이 함께 병행되면서 몰입감을 높히는게 특징입니다. 돌싱글즈 3 제작진으로는 박선혜 프로듀서, 박선혜, 박정애 외 연출, 정선영, 조안나 외 작가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돌싱글즈 3 출연진 정보

돌 싱글즈 3 출연진은 일단 MC진과 프로그램 참여자로 나뉘는데요. 돌싱글즈 3 개그맨 유세윤, 방송인 이혜영, 배우 정겨운, 가수 이지혜님이 MC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종이의집 공동경제구역 파트1 결말 해석 및 후기

6월 24일!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넷플릭스 종이의 집 한국판이 공개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종이의 집 한국판의 제목은 <종이의 집 공동 경제구역 파트 1> 인데요. 처음부터 파트 1과 2로 나누어

davi-kim.tistory.com

 

 

돌싱글즈 3 넷플릭스 & 시리즈

돌 싱글즈 3 재방송에 대해 궁금하실 수 있는데요. 돌싱글즈3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고 이밖에도 티빙, 웨이브 등 여러 플랫폼에서 스티리밍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많은 플랫폼에 공개된 예능이 거의 없는거 같은데 신기하네요. 돌싱글즈는 시리즈 작품입니다. 돌싱글즈 시즌1 최고 시청률은 3.363%, 시즌2는 5.463%를 기록하였습니다. 이 정도 시청률은 비슷한 일반인 예능 프로그램, 일반인 남녀 짝을 짓는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하고 있는데 이번에 그 기록을 경신할 건지 궁금합니다. 

 

돌 싱글즈 3 같은 예능으로는 환승 연애, 나는 솔로 등이 있습니다.

 

 

드라마 환혼 여주교체 박혜은에서 정소민으로

6월 18일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퓨전 사극 판타지 드라마 '환혼'인데요. 드라마 환혼 여주 교체 소식을 접하게 되어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해당 일은 환혼 촬영이 막 들

davi-ki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