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솔로 7기 순자 인스타 학원 서사 완벽정리

by 주린이도비 2022. 5. 20.
반응형

나는솔로 7기 순자
나는솔로 7기 순자

화제의 SBS PLUS 예능 나는 솔로 7기 순자 인스타, 학원, 서사에 대해 완벽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현재 7기 방송은 종료되고 5월 17일 8기가 방송 중에 있는데요. 아직도 그 화제성과 후유증을 남기고 있답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7기 순자 인스타

나는솔로 7기는 40대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가장 어린 옥순을 제외하고 모두 40대 출연자로 구성되었고요. 남자 7명, 여자 5명이 출연해서 방송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때 가장 어리고 예쁜 나는 솔로 7기 옥순님이 모태솔로라는 사실에 크나큰 관심과 파장을 불러왔었는데요. 그 틈에서도 꿋꿋하게 '순자스러움'을 내뿜었던 순자 님이 있었습니다. 그녀의 직업은 학원강사, 그녀의 인스타 계정은 현재 삭제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는 솔로 7기 순자 학원

순자는 대치동 국어 강사입니다. 그녀의 학원은 현재 대치동 상*학원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본인이 학원강사라서 그런지, 그 직업을 가진 사람들 많이 겪어보아서 그런지. 순자는 첫 인터뷰 때부터 줄곧 같은 업종에서 종사하는 사람과는 만나지 않겠다, 같은 직업을 가진 사람과는 만나지 않겠다 라는 소신을 내비쳤습니다. 그녀가 학원 강사라는 직업을 가지고 생긴 일종의 선입견이 작용을 한 것 같은데요. 나는 솔로7기에는 공교롭게도 남성 출연자 7명 중 2명이나 학원원장이었기 때문에 순자입장에서는 5명중에 고르게 되었습니다. 

 

나는솔로 7기 순자 서사

남성들이 선택할 때마다 0표 (총 2회)를 받은 순자는 실망하는 모습도 보였지만 본인이 선택할 기회가 왔을 때 의외로 학원강사인 '영호'를 선택했는데요. 그와의 첫 데이트 이후 다음 데이트 상태를 선택해야 할 때 모두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는 게 좋지 않으냐, 하는 의사를 내비쳤지만 그녀는 한번 더 영호를 선택했습니다. 마지막 데이트 때 갑작스럽게 나는 솔로 7기 인기녀 옥순이 영호를 선택하면서 영호와 옥순에 데이트가 진행되었고, 그 여파로 영호는 최종선택을 옥순으로 하고 마는데요. 보통 이 같은 경우에서 남성이 자신을 선택을 하지 않았을 경우 선택하기를 포기하는 것에 반해 순자는 남자가 선택하던, 하지 않던 자신이 좋으면 한다. 하고 영호를 최종 선택합니다.

 

자신이 절대 싫어해서 가장 먼저 1순위로 제거했던 직업 '학원강사 및 원장'. 하지만 인간적으로 그 직업을 가진 한 사람에게 이끌려 자신이 가진 그동안의 편견과 색안경을 깬 여자. 나는 솔로 7기 순자는 촬영하는 5박 6일 동안 본인이 가졌던 가치관이 바뀌고 그로 인해 큰 깨달음을 얻게 됩니다. 그뿐 아니라 상대가 본인을 선택하지 않았음에도 선택을 하는 용기가 정말 멋지더라고요.

 

그 멋있는 모습과 완벽한 서사에 8기가 방송되어도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7기 순자를 잊지 못하는 것 같네요. 현재 나는 솔로 7기 영호와 순자는 잘 만나고 있으며 결혼 이야기도 나올 거 같습니다.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