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1기 영철영숙 이혼설 사건 정리

by 주린이도비 2022. 6. 19.
반응형

제가 요즘 가장 재미있게 보는 예능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SBS PLUS에서 진행하는 <나는 솔로> 인데요. 결혼 적령기의 남녀가 나와서 서로의 짝을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솔로 1기에서는 결혼커플이 탄생했었는데요.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설이 돌고 있어서 이에 대해 빠르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나는 솔로 1기는 역대급 재미를 선사한 회차입니다. 솔로 나라에 이야기를 처음 여는 기수라서도 그렇고요. 나는 솔로 방송에서 마지막으로 성사되었던 커플과 실제 결혼한 결혼 커플이 달랐기 때문인데요. 나는 솔로 1기 영철 정숙이 마지막 커플이 되었지만 둘은 중간에 헤어졌고 영철 영숙이 실제 결혼을 했습니다. 두 분은 최근 근황까지 올리며 알콩달콩 삶을 살아가고 있는 듯했습니다. 영철이 강화도에서 소를 키우고 있었기 때문에 영숙이 그 집으로 전입신고를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방송에서 집에 전입신고만 하면 된다고 말함) 최근 그 흔적이 다 지워졌습니다.

 

 

나는 솔로 6기 영숙 영철 결혼 서사 완벽정리

행복하고 기분 소식이 들려와서 달려왔습니다. SBS PLUS에서 방영하고 있는 인기 예능 <나는 솔로>의 6기 출연진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인데요. 나는 솔로 6기 영숙 영철 결혼 스토리와 배경에 대해

davi-kim.tistory.com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설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은 알콩달콩 신혼 생활을 유튜브로, 인스타로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둘이 운영하던 유튜브 계정이 '시 고르 써린'에서 '써린'으로 바뀌었고 인스타의 사진 모두 내려갔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누리꾼 들은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한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가 돈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 공식입장이라던가 확실한 내용은 나오지 않아서 추측으로 맴돌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가장 최근 방송에서 이번에는 나는 솔로 6기 영철 영숙의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새 생명이 생겨서 서둘러 결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만나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는 신기한 소식을 전달해주고 있는데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커플과 이름이 공교롭게도 겹쳐서 신기했었어요. 오늘은 그 소식과는 상반되는 나는 솔로 1기 영철 영숙 이혼설과 그 이유를 전해드렸는데요. 두 분 다 상처 입지 않으시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