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총정리, 옥순으로 돌아가는 판

by 주린이도비 2022. 6. 9.
반응형

어제 나는 솔로 시청하셨나요? 4주 방송이 나가면서 다들 나는 솔로 8기에 빠져들고 있는데요. 오늘은 나는 솔로 8기 출연하신 분들의 인스타 총정리해보았습니다. 다들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알려준다고 하고 제대로 올라와있지 않은 포스팅이 많더라고요. 광수 분만 제외하고 모두 다 모았으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또한 나는 솔로 8기 옥순으로 또 판이 돌아가고 있는데요. 이에 대한 내용도 정리해보았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 남자출연자

나는 솔로  8기 영수 인스타그램 주소는 @ilchimgeosa입니다.

나는 솔로  8기 영철 인스타그램 주소는 @justjeju입니다.

나는 솔로  8기 영식 인스타그램 주소는 @jae_huny입니다.

나는 솔로  8기 영철 인스타그램 주소는 @your_minming입니다.

나는 솔로  8기 상철 인스타그램 주소는 @positive_mq입니다.

광수님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직 구하기 힘들더라고요.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 여자 출연자

나는 솔로  8기 영숙 인스타그램 주소는 @xxominnss__입니다.

나는 솔로  8기 정숙 인스타그램 주소는 @emiliana_love입니다.

나는 솔로  8기 순자 인스타그램 주소는 @youknow__anna입니다.

나는 솔로  8기 영자 인스타그램 주소는 @lumieresg입니다.

나는 솔로  8기 옥순 인스타그램 주소는  @lumieresg 입니다.

나는 솔로  8기 현숙 인스타그램 주소는@ssmimi7입니다.

 

 

 

나는 솔로 8기 직업 총 정리 (영수부터 현숙까지)

요즘 정말 본방송을 챙겨보는 예능이 별로 없는데요. 하나를 꼽으려면 아마 나는 솔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2화까지 방영된 나는 솔로 8기 직업을 영수부터 현숙님까지 총정리해보겠습

davi-kim.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옥순으로 돌아가는 판

나는 솔로를 봤을 때 그동안 등장했던 '옥순'이라는 이름이 굉장히 강렬했습니다. 옥순은 그 기수 가장 아름다운 여성 출연자에게 부여되는 이름인 것 같으면서도 판도를 흔드는 역할을 했습니다. 대본이 있고 그 대본대로 움직이는 프로그램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옥순이라는 이름을 가진 출연자들은 그렇게 되었었는데요. 나는 솔로 8기 옥순도 전체 판을 흔들고 있습니다. 남자들이 하는 선택에서 3명이나 선택을 한것인데요. 선택을 하겠다고 하고 보류한 1명까지하면 총 4명이 옥순을 선택한 것 이랍니다. 그녀는 이제 가장 나은 남자를 찾아서 선택을 해야하는데 그녀를 두고 쟁취하기 위한 남자들의 모습이 아주 치열합니다.

 

 

 

나는 솔로 8기 옥순 또 다시 판을 흔드는 그 이름!

요즘 가장 잘 보고 있는 예능이 있다면 바로 나는 솔로인 것 같습니다. SBS 짝 PD 가 진행하는 솔로들의 결혼상대 찾기 프로젝트인데요. 현재 방영하는 나는 솔로 8기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나는

davi-ki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