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6기 영숙 영철 결혼 서사 완벽정리

by 주린이도비 2022. 6. 18.
반응형

행복하고 기분 소식이 들려와서 달려왔습니다. SBS PLUS에서 방영하고 있는 인기 예능 <나는 솔로>의 6기 출연진이 결혼을 한다는 소식인데요. 나는 솔로 6기 영숙 영철 결혼 스토리와 배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나는 솔로 6기

나는 솔로는 솔로인 남녀들이 5박 6일동안 함께 합숙하면서 본인의 짝을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재 8기가 방영하고 있는 상태인데요. 나는 솔로 6기는 레전드라고 불릴 만큼 화려한 라인업과 다채로운 스토리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 나는 솔로 방송에서 가장 많은 분량을 뽑은 기수이기도 합니다. 나는 솔로 6기 정숙 영식은 촬영 직후 날을 잡았고 프로그램을 하면서는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하지만 8기가 방영되고 있는 지금, 또 다른 커플이 나타나서 화제입니다

 

나는 솔로 6기 영숙 영철 서사

또 다른 결혼 커플은 6기 영철 영숙입니다. 영숙과 영철은 단번에 서로가 마음에 들었지만 뭔가 마음이 맞지 않은 부분, 최종선택까지는 선택하기 아쉬운 부분이 있던 것 같습니다. 결국 이 둘은 커플로 골인하지 못한 채 솔로나라 생활을 종료했는데요. 이후 영철의 계속된 구애 끝에 영숙이 이를 받아줬고 사귀게 되었습니다. 영숙은 서울 거주이고 영철은 부산 거주라 장거리 데이트가 걸리지 않나 예상되었지만 극복하고 잘 사귀었나 보네요. 

 

심지어 2세 소식까지 전해졌는데요. 식 올리기 전에 반가운 아이가 찾아왔네요. 커플 사진도 정말 잘어울리지만 웨딩사진은 정말 선남선녀가 따로 없습니다. 나는 솔로 6기는 유난히 커플이 많이 탄생한 기수였는데요. 결혼할 정숙 영식, 이번의 영숙 영철 이후에 영자 영호도 사귀고 있는 걸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옥순 또 다시 판을 흔드는 그 이름!

요즘 가장 잘 보고 있는 예능이 있다면 바로 나는 솔로인 것 같습니다. SBS 짝 PD 가 진행하는 솔로들의 결혼상대 찾기 프로젝트인데요. 현재 방영하는 나는 솔로 8기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나는

davi-kim.tistory.com

 

현재 방영하고 있는 나는 솔로 8기에서는 과연 누가 결혼하게 될까요. 너무 흥미진진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