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8기 옥순 또 다시 판을 흔드는 그 이름!

by 주린이도비 2022. 6. 4.
반응형

나는 솔로 8기 옥순 또 다시 판을 흔드는 그 이름!
나는 솔로 8기 옥순 또 다시 판을 흔드는 그 이름!

요즘 가장 잘 보고 있는 예능이 있다면 바로 나는 솔로인 것 같습니다. SBS 짝 PD 가 진행하는 솔로들의 결혼상대 찾기 프로젝트인데요. 현재 방영하는 나는 솔로  8기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나는 솔로 8기도 옥순이 정말 핫한데요. 오늘은 옥순 또다시 판을 흔드는 그 이름의 주인공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8기

나는 솔로는 결혼을 하지 못한 성인남녀들이 모여 5박 6일 동안 지내며 짝을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속세에서 벗어난 곳에서 온전히 짝 찾기에 집중하기 때문에 많은 일들이 벌어집니다. 현재 8기까지 진행하는 동안 결혼 커플이 4 커플 탄생해서 진정성 있는 프로그램으로 보이는데요. 일반 드라마들이나 영화들과는 다르게 감히 예측을 할 수 없다던가 뻔하지 않아서 즐겨보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이었던 나는 솔로 7기에는 아무도 커플을 이루지 못하는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지만 방송 후 연인으로 발전한 영호와 순자 커플 소식이 알려지면서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번 나는 솔로 8기는 선남선녀들이 많이 나와서 기대를 했었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직업 총 정리 (영수부터 현숙까지)

요즘 정말 본방송을 챙겨보는 예능이 별로 없는데요. 하나를 꼽으려면 아마 나는 솔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2화까지 방영된 나는 솔로 8기 직업을 영수부터 현숙님까지 총정리해보겠습

davi-kim.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옥순 

항상 첫인상 투표는 몰표가 많이 나왔는데 나는 솔로 8기는 정말 고르게 분포되었었는데요. 0표를 받은 사람이 남자 1명, 여자 1명일 정도로 골고루 퍼졌습니다. 하지만 이 현상은 자기소개 이후 아예 뒤집혔는데요. 나는 솔로의 판을 흔드는 옥순에게 남자 6명 중 5명이 호감이 생겨버린 것입니다. 유일하게 옥순이 아닌 다른 여자를 마음에 둔 남자는 상철이었는데요. 첫 데이트 선택 때 옥순이 상철에게 가버립니다. 어떻게 6명 중에 본인을 호감에 두지 않은 딱 1명을 찾을 수 있는지. 영화나 드라마 소재로 하면 뻔하다고 놀림받을 내용인데 현실에서는 더 믿기지 않는 일들이 벌어진다는 것이 사실이죠. 이게 바로 나는 솔로의 묘미입니다.

 

옥순과 상철에 데이트에서 옥순은 잦은 술자리 약속을 이해해줄 수 있는지를 물어보았는데요. 그녀는 친구들과 노는 것을 즐기는데 이런 성향 때문에 연인과 싸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처음부터 이를 이해해 줄 수 있는 남자를 만나려고 하는 것 같아요. 다행히 상철은 이를 별로 신경 쓰지 않았을 뿐 아니라 이를 통해 더 호감이 생겼다고 말합니다. 상철마저 옥순에게 호감이 생긴 상황.

 

다음 주 예고에서는 모든 남자가 옥순을 보는 상황이 펼쳐지는 것 같은데요. 와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너무 궁금해집니다. 드라마와 영화보다도 더 재미있는 나는 솔로 후기는 다음 주에 계속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