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8기 직업 총 정리 (영수부터 현숙까지)

by 주린이도비 2022. 5. 26.
반응형

나는 솔로 8기 직업 총 정리
나는 솔로 8기 직업 총 정리

 

요즘 정말 본방송을 챙겨보는 예능이 별로 없는데요. 하나를 꼽으려면 아마 나는 솔로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은 2화까지 방영된 나는 솔로 8기 직업을 영수부터 현숙님까지 총정리해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8기 남성 출연자 직업

영수

나는 솔로 8기 영수님 직업은 미생이라는 웹툰, 드라마 배경이었던 '상사' 에 다닌다고 합니다. 다른 분들은 모두 사업가로 예측하셨는데 모두 틀렸네요. 

 

영호

나는 솔로 8기 영호 직업은 이전에 공개되었는데요. 제주도에서 당근 농사를 짓고 있고 나 혼자 산다 장도연 님 편에 출연하셨습니다. 장도연 님과 동기라네요. 이전 직업은 패션회사 마케터라고 하는데요. 선택이 굉장히 놀랍네요.

 

영식

영식 직업은 저번에 작가라고 하고 연봉이 1억이라고 해서 다들 웹툰 작가를 예상하셨을 텐데요. 놀랍게도 나는 솔로 8기 영식 직업은 N회사 프로그래머입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 게임을 맡아서 하신 거 같아요. 굉장히 규칙적인 생활을 하는 걸 어필하시더라고요.

 

영철

프로그램 출연을 위해 400만 원을 썼다는 영철은 현대자동차 관리직입니다. 남초 회사에 다녀서 여자를 만날 기회가 별로 없었다고 하더라고요. 강해 보이는 겉모습과는 다르게 감성의 소유자고 실제 기타를 치다가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는 걸 보니 진짜인 거 같았어요.

 

상철

지난 첫인상 선택 0표를 기록한 상철님은 L전자의 연구원입니다. 영철님과 경북대 08학번 동문이네요. 전자공학과를 졸업해서 연구원 재직 중이시네요. 서울 소평수 자가 아파트를 보유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광수

자칭 타칭 버즈 라이트이어를 닮았다고 하신 광수 직업은 현역 미군 장교입니다. 미군 장교 하니 생각나시는 분이 있으신가요? 바로 6기 영수님이랑 친구랍니다. 장기자랑으로 랩 대신 댄스를 가져오셨는데요. 스우파 헤이 마마를 추셨는데 열심히 하시는 모습이 인상 깊더라고요. 좋아하는 여자상은 고양이상이랍니다. 

 

 

나는 솔로 8기 여성 출연자 직업

영숙

키 174cm에 늘씬한 키로 주목받았던 영숙은 패션 프로모션 디자이너입니다. 브랜드에 들어가는 옷들을 생산부터 책임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키가 크다 보니 178cm 이상 되신 분들을 만나고 싶다고 합니다. 이상형은 편안하게 대화를 이끌어주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정숙

정숙은 13살 때부터 가야금을 연주했고 현재는 가야금 스튜디오를 운영합니다. 가야금 전공에 중국어 부전공을 했는데요. 14세부터 중국 유학생활에 자연스럽게 접했다고 합니다.

 

순자

프리랜서 아나운서를 하다가 영어 강사를 했었는데요. 전공은 국문과로 지급은 대치동에서 고등학생 수능 영어강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목소리를 쓰는 직업이라고 했는데 영어 강사셨네요. 좋아하는 남자는 센스 있는 남자랍니다. 

 

영자

영차영차 하고 추 임사를 넣으신 영자님은 삼성 SDS 경영관리 부서에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운이 좋아서 아파트 분양에 성공했다고 하는데요. 집은 평택 고덕신도시라고 합니다. 

 

옥순

마케팅 관련 업무를 하고 있는데 현재 이직 중이라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직하는 회사는 코인 플랫폼 회사라고 하네요. 새로운 일을 찾는 것을 좋아해서 기자도 해봤다고 하네요. 귀엽고 둥글둥글한 외형, 자기중심이 있는 성격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현숙

마지막 나는 솔로 8기 현숙님 직업은 저번에 공개되었었는데요. 한의사랍니다. 삼성역에서 한의원을 운영 중인 원장님입니다. 피부가 좋은 사람, 깔끔한 사람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방송의 마지막으로 자기소개 후 남자분들의 토크가 나왔는데요. 첫인상은 골고루 퍼졌었는데 첫인상 공개 후 옥수로 몰리는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3회째 옥순 전성시대네요. 이게 개인의 취향문제라서 어떻게 짜고 할 수가 없는 영역인데 옥순 파워가 정말 대단합니다.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직업 인스타 영숙 영호 영수

요즘 가장 잘 보고 있는 예능이라면 나는 솔로를 꼽을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저번 주에 새로 시작한 나는 솔로 8기 촬영지와 인스타, 영숙과 영식, 영수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나는

davi-kim.tistory.com

 

 

나는솔로 7기 순자 인스타 학원 서사 완벽정리

화제의 SBS PLUS 예능 나는 솔로 7기 순자 인스타, 학원, 서사에 대해 완벽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현재 7기 방송은 종료되고 5월 17일 8기가 방송 중에 있는데요. 아직도 그 화제성과 후유증을 남기

davi-ki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