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직업 인스타 영숙 영호 영수

by 주린이도비 2022. 5. 25.
반응형

나는 솔로 8기
나는 솔로 8기

요즘 가장 잘 보고 있는 예능이라면 나는 솔로를 꼽을 수 있을 거 같은데요. 저번 주에 새로 시작한 나는 솔로 8기 촬영지와 인스타, 영숙과 영식, 영수에 대해 간단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촬영지

이번 나는 솔로 8기 첫방송 직후 출연자들 보다 더 많은 관심을 받은 주제가 있는데요. 바로 나는 솔로 8기 촬영지입니다. 8기의 시작을 보여줄 때부터 바다와 어우러진 절경에 감탄했었던 촬영장소인데요. 이번 나는 솔로 8기 촬영지는 충청남도 태안군에 위치한 드르니 오션리조트라고 합니다. 주소는 충남 태안군 남면 드르니 길 53(남면 신온리) 인데요. 이름이 조금 독특하다고 생각했는데 길 이름이 드르니길이네요.

 

나는 솔로 8기 직업

이번 나는 솔로 8기는 지난 40대 특집과는 다른 일반버전입니다. 해서 결혼 적령기에 20~30대 남성과 여성들이 나오는데요. 남자는 7명, 여자 출연자는 6명으로 총 13명의 남녀분들이 출연합니다. 오늘이 자기소개를 하는 날이기 때문에 모든 사람의 직업이 공개되진 않은 상태인데요. 공개된 분들만 한번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나는 솔로 남성 출연자 영수는 베토벤과 비슷한 머리스타일로 나이가 좀 있어보이시는데요. 아직 직업은 미공개상태이고 배구선수처럼 키 큰 여자가 이상형입니다. 똑똑한 여자도 좋아한다고 하시네요. 나는 솔로 8기 영호는 방송출연 경력이 있는데요. 그는 나혼자산다 편에서 장도연 친구로 출연한 적 있습니다. 현재 제주도에서 당근농사를 짓고 계신 분 이랍니다. 다음은 영식인데요. 굉장히 꽃미남 스타일인데 연봉이 무려 1억이라고 합니다. 현재 작가인 것을 제외하고는 어느 작가인지는 알 수 없으나 두발과 복장이 자유로운 직업적 특성을 말하는 것을 보니 웹툰 작가가 아닐까 합니다. 다음은 영철입니다. 결혼정보회사에 가입을 했는데 너무 조건만 보고 만난다는 사실에 나는 솔로에 지원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아직 직업은 미공개 상태입니다. 광수는 미군장교인데요. 나는 솔로 6기 영수의 지인이라고 합니다. 얼굴이 혼혈인 것 처럼 이국적으로 생기셨는데 토종 한국인이고 버즈라이트 이어를 닮았습니다. 마지막 상철은 서울에 아파트가 있는 준비된 신랑감입니다. 하지만 현재 공개 된 정보는 없습니다.

 

나는 솔로 8기 영숙은 174cm의 키를 가지고 있는 늘씬한 미녀입니다. 긴 연애끝에 결국 이별을 했고 짝을 찾기위해 출연했습니다. 정숙은 단아한 매력이 있는데 가야금 연주자라고 합니다. 14세 때 자퇴신청하고 연변 예술학교로 유학을 가서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가야금 연주 장면도 나왔는데 단아한 이미지와 너무너무 잘 맞더라구요. 다음은 화제의 그 이름 순자입니다. 순자라는 이름을 가진 여자 출연자는 항상 좀 독특하거나 시원시원하셨는데요. 이번 순자님도 그럴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목소리에 관련된 직종에 종사한다는 것만 밝혔을 뿐 아직까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목소리 관련이라니 성우? 아나운서? 아니면 나는 솔로 3기 정숙님처럼 캐스터나 라디오 진행을 하는건지 궁금하네요. 영자님은 고등학교 졸업해서 12년 동안 근무를 했고 회사를 다니는 동안 대학교를 병행했다고 합니다. 근면 성실한 덕에 최근 평택 고덕에 아파트도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전입신고 할 남자를 찾으러 오셨더라구요. 나는 솔로 8기 옥순은 그동안의 옥순들과 이미지가 조금 다르지만 아주 엣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려대학교 노어노문과를 졸업했고 직업은 약사로 알려져있습니다. 마지막은 현숙입니다. 이번 기수에도 엄청난 스펙의 여성분이 한분 있으신데 아마 현숙님이 아니실까합니다. 현숙님의 집은 강남, 개원한 한의원은 삼성역에 있다고 합니다. 한의사이신거죠.

 

 

나는솔로 7기 순자 인스타 학원 서사 완벽정리

화제의 SBS PLUS 예능 나는 솔로 7기 순자 인스타, 학원, 서사에 대해 완벽하게 정리해보겠습니다. 현재 7기 방송은 종료되고 5월 17일 8기가 방송 중에 있는데요. 아직도 그 화제성과 후유증을 남기

davi-kim.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인스타

솔로나라가 시작하면 출연진분의 인스타가 화제가 되는데요. 현재까지 많은 분들의 인스타가 공개되진 않았지만. 나는 솔로 영호 인스타그램은 @justjeju 입니다. 현재 비공개 계정으로 보이네요. 또 한분 순자님의 인스타 계정은 @youknow_anna 인데 이 것도 현재 비공개 상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