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홍현희 집 쌍둥이 임신 성별은? 제이쓴과 4년차 부부

by 주린이도비 2022. 5. 28.
반응형

홍현희

제가 정말 좋아하는 개그우먼 홍현희 님이 임신했다는 소식을 접했었는데요. 이번에 전참시에서 새로 이사 간 집을 보여주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해서 새로이 사간 홍현희 집과 함께 현재 임신 중인 아이 성별이나 쌍둥이설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부부 예능이 많아지고 방송에 활발하게 얼굴을 비추지만 닮고 싶다거나 진정성이 많이 느껴지는 부부는 거의 보지 못했는데요. 유일하게 정말 예쁘게 살고 있다고 생각한 부부가 제이쓴 홍현희 부부입니다. 올해 초 제이쓴 인스타그램에는 아기 초음파사진이 올라왔는데요. 건강하게 아이를 출산하기 위해서 다이어트를 하던 홍현희 님이 드디어 임신을 한 것입니다. 임신 준비를 위해 무려 16kg을 감량한 것부터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임신소식이 나와서 정말 축하하게 되었어요.

 

 

제이쓴 홍현희 집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제이쓴 씨 덕분에 제이쓴 홍현희의 신혼집과 신혼집 인테리어는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굉장히 아늑하고 컬러감이 돋보이는 집은 전참시나 부부의 개인 유튜브 등 여러 방송에 출연했었는데요. 이곳은 잠실 아파트, 광진구 상록타워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뱃속에 있는 태아로 인해 최근 새 집으로 이사를 갔는데요. 집 위치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전 집보다 훨씬 넓고 쾌적해 보여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홍현희 쌍둥이? 아이 성별?

홍현희 쌍둥이라는 연관검색어가 떠서 검색해보니 쌍둥이는 아니라고 합니다. 그녀의 어머니가 꾼 태몽에 호랑이 5마리가 등장한 것이 와전되어서 소문이 도는 것 같더라고요. 초음파 사진에서도 아이는 한 명이었습니다. 홍현희 아이의 성별은 현재 나무 위키에 아들로 나와있는데요. 2022년 8월 17일 날 출산할 예정입니다. 

 

내가 평생을 함께 할 짝을 잘 만났다고 생각될 때가 있나요? 그 사람을 만남으로 인해 바뀌는 내 모습과 내 인생이 마음에 드는 방향일 때 그런 생각을 하게 될 것 같은데요. 두 사람은 결혼으로 인해 서로의 일이 더 잘 풀리게 된 것 같은데 정말 이런 모습을 볼 때면 운명이라던가 인연이라는 것이 있는 것 같습니다. 두 분 행복하게 방송생활하시길 바라며 건강한 출산을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