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솔로 17기 영수 광수 상철 영숙 옥순 직업 나이

by 주린이도비 2023. 10. 21.
반응형

나는솔로 17기 출연진 직업 나이 영수 광수 상철

나는 SOLO 17기가 2회째 방영되고 있습니다. 화제성이 더해져서 늘 높은 검색순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여태까지 공개된 정보로 나이와 직업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수 자기소개

영수는 하루하루의 '과정'에 행복을 추구하고 있고 직업은 삼성 반도체에 다니고 있습니다. 그래서 동탄 회사 근처에 살고 있다고 합니다. 본인이 식탐이 강하다고 인정했습니다. 장기자랑으로 랩과 노래를 했는데 장기자랑을 아예 안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다음은 나는 솔로 17기 영호입니다. 영호는 91년생이고 탐구심이 강해 가지고 어릴 때부터 뇌에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 정신과 의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분도 장기자랑을 하는데 세븐틴의 손오공을 췄는데 어디서 나오는 자신감인지 잘 모르겠어요.

나는 SOLO 영식은 90년생입니다. 국적은 캐나다라고 합니다. 직업은 외환 중개인입니다. 지난주에 잠시 나왔을 때 시장에서 일하는 사람들까지 150명 정도 된다고 해서 요식업인 줄 알았는데 시장이 '외환시장'이더라고요. 본인은 파워계획형 인간이라 장기자랑 대신 이름이 새겨진 그 손풍기를 준비했는데요. 센스 있습니다.

 

영철이는 나이가 87년생입니다. 파생 상품을 파는 증권맨이고 성북구의 아파트가 있다고 합니다. 요리, 청소, 설거지, 빨래가  취미고 특기라 합니다. 자신이 모두 다 할 수 있다면서 강하게 어필했습니다. 뭔가 형사같이 분석하는 느낌을 가지고 있었는데 증권맨이었군요.


다음 화제의 나는 솔로 17기 광수는 83년생이고 외과 촉탁의입니다. 불안정한 연애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감정선의 변화 없는 밋밋한 연애보다는 불안정한 연애가 좋다


마지막은 상철입니다. 광고회사 다닌다고 합니다. 원래 바(bar) 같은 자영업도 했었는데 이제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7기 영숙 직업

여자 첫 번째는 영숙입니다. 92년생이고 연구원입니다. 고대 대학원 연구 교수인데 필라테스도 하고 서울 사이버대학도 다닙니다. 정말 바쁘고 알차게 살고 있네요.

 

다음 영자는 가장 어릴 거 같은데 94년 생입니다. 직업은 아산병원 간호사입니다. 지난번에 유니폼 같은 이야기를 했었는데 그게 바로 간호사 유니폼이었네요. 바디 프로필도 찍었습니다.

 

정숙 직업은 LG 상품기획팀입니다. 90년생으로 33세이며 아버지 사업으로 태국에서 10년 동안 거주했다고 합니다. 

 

자기소개에서 순자, 옥순, 현숙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네티즌이 찾아내서 옥순이 흑염소 농장을 하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다음 주 나머지 자기소개가 기대되며 광수의 '방치'사건이 화제라 앞으로 행보가 기대가 됩니다.

 

 

 

나는 솔로 17기 광수 직업 및 방치 사건 정리

요즘 가장 핫한 예능을 꼽으라면 나는 솔로가 아닐까 싶습니다. 16기가 화제성 1등이라서 아직까지도 회자되고 있는데요. 지난주에 시작한 17기에서도 곧 빌런이 될 것 같은 화제의 인물이 나타

davi-ki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