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12기 직업 및 나이 모태솔로 특집 정리

by 주린이도비 2022. 12. 22.
반응형

나는 솔로
나는 솔로

화제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나는 솔로>가 인기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모태솔로 특집 나는 솔로 12기가 첫 방송되었습니다. 오늘은 첫 방송을 시작한 나는 솔로 12기 직업 및 나이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태솔로 특집이라서 재미있는 방송이 될 거 같은 기대가 있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직업 정리

나는 솔로 12기 영수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고 38살이라고 합니다. 취미는 마작과 방탈출 게임이라고 하는데 방탈출 게임에서 1등 한 전적도 있더라고요. 나는 솔로 영호 직업은 반도체 소자개발 연구원인데요. 첫인상에서 여자들에게 3표나 받았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영식 직업은 아직 미공개되었고 취미는 버스킹입니다. 다룰 줄 아시는 악기가 많더라고요. 노래 실력도 출중하십니다. 나는 솔로 영철 직업은 프로레슬러입니다. 첫 장면부터 굉장히 다부진 모습으로 등장해서 강렬한 분일 거라 예상은 했지만 대단하시더라고요. 프로레슬링 계에서 챔피언까지 획득했을 정도입니다. 나는 솔로 광수님은 변리사입니다. 광수라는 이름은 가장 똑똑하신 분에게 많이 붙여지는 이름인데 역시나 변리사였군요. 마지막 나는 Solo 상철님은 IT 회사를 다니고 있습니다. 완전 공대생 패션을 가지고 있어서 너무 신기했어요.

 

나는 솔로 12기 나이 정리

나는 솔로 12기 영숙님은 어릴 때부터 필리핀에 거주했고 한국에 온 지 5년 정도 되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정숙님은 종갓집 맏며느리를 오랫동안 꿈꿔왔다고 합니다. 스포츠 보는 것을 좋아하신다고 하는데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순자님은 아마 가장 어리실 거 같은데 29세입니다. 순자 님은 장기가 있으시다고 했는데 트로트를 부르셨습니다. 나는 솔로 영자님은 커리어를 쌓기 위해서 연애의 때를 놓쳤다고 말씀하시는 걸 보니 직업이 굉장히 전문적일 거 같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옥순님은 서울대 석사를 졸업한 엘리트입니다. 직업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만, 전문직종을 가지고 있는 것 같죠? 그녀는 모든 대시를 걷어냈다고 하는데요. 앞으로의 행보를 지켜봐야겠습니다. 마지막 나는 솔로 현숙님의 직업은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첫인상 정리

이번 첫 방송에서는 여자의 첫인상만이 방송되었습니다. 영숙은 가방을 들어줬었던 영수, 정숙도 가방을 들어준 영호, 순자도 가방을 들어준 영식을 선택했고요. 영자는 영호, 현숙도 영호를 선택해서 영호는 총 3표를 받았습니다. 첫인상은 외모인 경우가 많으니 영호 님의 외모가 가장 호감형인가 봐요. 마지막으로 옥순님은 프로레슬러인 영철님을 선택했습니다.

 

다음 주 남자분들의 선택이 이어지는데 광수님은 옥순님을 선택할 거 같습니다. 모두 본방사수 합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