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더글로리 시즌2 공개일 언제일까요? 떡밥정리

by 주린이도비 2023. 1. 25.
반응형

다들 넷플릭스 드라마 <더글로리>를 보셨을까요? 공개된 직후 굉장한 화제가 되어버린 더글로리가 시즌2까지 제작되었다는 사실에 다들 망연자실했을 거예요. 그래서 더글로리 시즌2 공개일에 대한 글과 기다리는 동안 하기 좋은 떡밥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공개일에 대한 정보, 궁금증에 대한 정보를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더글로리 시즌2 공개일 언제일까요? 떡밥정리
더글로리 시즌2 공개일 언제일까요? 떡밥정리

 

더글로리 시즌2 공개일

더글로리 시즌1은 12월 30일에 공개되었습니다. 공개직후 꾸준한 입소문을 타고 몇십 개의 나라 차트 1위에 올라가는 기염을 토해냈는데요. 실제 보게 되면 앉은자리에서 8화를 다 몰아보게 되는 명작입니다. 더글로리 시즌1은 8화로 이루어져 있지만 결말이 지어지지 않아서 너무 답답했는데요. 더글로리 시즌2 공개일은 2023년 3월 10일입니다. 3월에 공개된다는 이야기만 돌았었는데 확정 된 날짜를 공개했습니다.

 

 

더글로리 시즌2 떡밥정리

저는 누구보다 열심히 드라마를 보았고 이후에도 일주일 정도 드라마 후유증에 시달렸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기다리면서 떡밥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가장 궁금한 부분은 과연 하도영은 문동은과 박연진 중 누구의 편을 들을까 하는 내용입니다. 연진의 엄마가 항상 가는 무당집에서 연진에게 이름에 'ㅇ'이 들어가지 않은 사람과 놀라는 말을 했는데요. 그런 대사에서 미루어짐 작해보면 이름에 'ㅇ'이 없는 사람은 연진의 편, 'ㅇ'이 있는 사람은 동은의 편으로 볼 수 있습니다. 결국 연진의 편은 진짜 금수저인 재준과 사라뿐이라는 것이죠. 

 

하도영은 결국 문동은의 편을 들어주겠지만 본인의 체면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만큼 겉으로는 아무렇지 않은 척을 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하도영은 연진은 가장 적게 입어서 선택했지만 동은의 옷이 춥지 않을지 걱정을 합니다. 그는 벌써 그녀에게 심상치 않은 감정을 느낀 것 같은데요. 또한 자신의 딸이 친딸이 아닌 것과 심지어 전재준의 딸이라는 사실에 분노할 거 같습니다.

 

현재 문동은 옆에는 칼춤을 추기로 한 주여정도 있는데요. 여기 하도영까지 합세하게 되면 굉장히 우세해질 것 같은 느낌은 있지만 이 부분을 어떻게 풀어낼지 너무 궁금합니다.

 

 

 

나는 솔로 12기 직업 및 나이 모태솔로 특집 정리

화제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가 인기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모태솔로 특집 나는 솔로 12기가 첫 방송되었습니다. 오늘은 첫 방송을 시작한 나는 솔로 12기 직업 및 나이에

davi-kim.tistory.com

 

 

오늘은 제가 정말 재미있게 본 드라마 더글로리 시즌2 공개일과 떡밥정리를 해보았습니다. 추측하며 열심히 기다려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