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옥순 영자, 3화 예측

by 주린이도비 2022. 7. 13.
반응형

나는 솔로 9기가 화제입니다. 방영 전부터 MC군단 및 제작진이 '역대급이다, 정말 재미있다' 하는 리액션을 보여줬었는데요. 지금 현재 2화까지 방영되어 많은 분들이 본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은 3화 방영 전에 나는 솔로 9기 인스타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스타뿐 아니라 이번 3화 예측도 해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인스타

ENA PLAY, SBS PLUS 에서 하는 ‘나는 솔로는 일반인들이 출연하는 예능입니다. 결혼 적령기에 있는 분들이 출연해서 서로의 짝을 찾아가는 리얼 중에서도 리얼 프로그램인데요. 그래서인지 방송이 나가고 나면 나는 솔로 9기 출연진에 대해 인스타그램을 찾는 수요가 많습니다. 저도 열심히 찾아보았지만 현재까지 공개된 부분은 딱 2명인데요. 나는 솔로 9기 옥순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joy15th 입니다. 또한 나는 솔로 9기 영자 인스타그램 주소는 @jh_____youn 입니다. 나머지 분들은 못 찾았거나 인스타를 안 하는 중 같습니다.

 

또한 방송이 나가고 사람들의 관심이 너무 많아져서 비공개 계정으로 돌린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9기 3화

나는 솔로는 솔로들이 한 공간에 모여 5박 6일동안 서로의 짝을 찾는데 집중합니다. 그러면서 겪는 모든 에피소드를 방송하는데요. 처음 입소한 후에는 자신의 직업과 나이를 공개할 수 없습니다. 다음날 아침 첫 순서인 자기소개까지요. 나는 솔로 9기 1화는 입장, 나는 솔로 9기 2화는 남자분들의 자기소개 3명만이 공개되었는데요. 적어도 자기소개만큼은 초반 2화 안에서 다 끝났으면 좋겠는데 방송 분량을 너무 늘리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방송국 입장에서는 한번 촬영한 결과물로 최대한 오랜 주를 끌고 싶겠지만 시청하는 시청자로서는 분명히 불 펴한 부분입니다.

 

나는 솔로 9기 2화에서는 첫인상에서 3표를 받은 영수, 훈훈한 외모와 건강한 허벅지를 가진 영식, 선글라스 반전 매력을 가진 광수의 자기소개가 진행되었는데요. 영수의 부장님 외모, 실제로 그런 나이에 비해 첫인상 선택률이 높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또한 선글라스를 끼고 온 '영업사원'느낌의 광수 직업이 정신과 의사로 알려지며 여성분들의 인기가 몰릴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솔로 9기에는 유난히 재력과 체력이 자신이 있는 분들이 많은 거 같은데요. 나는 솔로 9기 영수는 영국계 은행 선물옵션 전자거래 부문 아시아·태평양 헤드이고 영식은 평균 TOP10안에 드는 경륜선수라니 대단하죠? 정신과 의사 광수는 판교에 월급받고 일하는 의사라니 월급이 대단할 것 같아요.

 

오늘은 남은 남자 출연진 분들과 여자 출연진의 자기소개가 있을 거 같습니다. 아직 직업이 공개되지 않은 분들의 반전 매력을 살펴보며 더욱 즐겨봐야겠어요. 이상으로 나는 솔로 9기 인스타부터 이번회차를 예상해보았는데요. 직업을 정확히 정리해놓은 포스팅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나는 솔로 9기 직업 총 정리 (영수부터 현숙까지)

제가 가장 많이 챙겨보는 프로그램은 바로 SBS PLUS 채널에서 보는 <나는 솔로>입니다. 매회마다 레전드를 갱신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2화까지 방영된 나는 솔

davi-kim.tistory.com

 

 

나는 솔로 1기 영철영숙 이혼설 사건 정리

제가 요즘 가장 재미있게 보는 예능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SBS PLUS에서 진행하는 <나는 솔로> 인데요. 결혼 적령기의 남녀가 나와서 서로의 짝을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솔로 1기에서는 결

davi-ki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