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남의연애 정보, 성 다양성 웨이브 예능

by 주린이도비 2022. 6. 21.
반응형

남의연애 정보
남의연애 정보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에서 방영될 예능 소식으로 화제입니다. 바로 <남의 연애>라는 예능인데요. 성 다양성을 존중해서 동성을 좋아하는 남자들의 리얼리티 예능입니다. 오늘은 지금까지 공개된 웨이브 예능 남애 연애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의 연애 정보

OTT 웨이브는 성(性) 다양성에 기반한 예능 남의 연애를 다음 달 공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7월 공개될 <남의 연애>는 동성에게 끌리는 남자들이 '남의 집'에 입주해 서로의 진솔한 마음을 확인하는 연애 관찰 예능입니다. 지금 엄청난 유행을 하고 있는 SBS 예능 <나는 솔로>의 남자 버전인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는 결혼 적령기를 맞이한 남녀들이 펜션에 5박 6일 동안 함께 머물며 상대에 대해 알아가는 예능인데요. 리얼리티를 100% 반영해서 보여주고 있어서 화제입니다. 게다가 결혼커플이 성사되고 있어서 더 화제인데요. 이 출연진들을 모두 남자로 바뀌었을 때의 모습을 <남의 연애>에서 보여줄 거 같아요.

 

성 다양성 웨이브 예능 

관찰 예능이다 보니 출연자들의 진정성과 자연스러운 전개가 키포인트가 될 것인데요. 남의 연애 출연진이나 등장인물은 아직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당장 다음 달인데 공개된 정보가 너무 적네요. 채널 wavve에서는 연애 전, 동성들의 리얼리티를 보여줄 예능 프로그램 <남의 연애> 이외에도 성 다양성 예능을 선보이는데요. <메리 퀴어>는 당당한 연애와 결혼을 향한 성 소수자 커플들의 도전기를 담은 커밍아웃 로맨스 예능입니다.

 

 

나는 솔로 8기 옥순 또 다시 판을 흔드는 그 이름!

요즘 가장 잘 보고 있는 예능이 있다면 바로 나는 솔로인 것 같습니다. SBS 짝 PD 가 진행하는 솔로들의 결혼상대 찾기 프로젝트인데요. 현재 방영하는 나는 솔로 8기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나는

davi-kim.tistory.com

 

남자와 남자의 사랑을 담은 예능이라니 우리나라 사회의 발전도 느껴지면서 어떤 형태일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7월 달 웨이브 공개를 기다려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