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몇부작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후속까지 정리

by 주린이도비 2022. 5. 20.
반응형

꽈배기처럼 관계를 얽히고설키게 하여 화제가 된 드라마가 있습니다. 드라마 사랑의 꽈배기 몇 부작 회차 정보와 함께  등장인물, 인물관계도와 후속 편은 무엇인지까지 정리해보겠습니다.

 

사랑의 꽈배기 몇 부작

일일드라마는 가볍게 100부작이 넘어가기 마련인데요. 작년 12월 13부터 시작해서 오늘까지 사랑의 꽈배기 몇 부작은 총 103부작으로 진행됩니다. 종영은 오늘은 5월 20일이네요. 거짓말 때문에 사랑과 인생이 총체적으로 꼬여버린 가족들의 막장 이야기를 담으며 연일 화제성을 일으켰는데요. 드디어 결혼으로 막을 내립니다.

 

사랑의 꽈배기 등장인물

사랑의 꽈배기는 오소리 역의 티아라 출신 함은정 배우부터 박하로 역의 김진엽 배우가 메인 커플을 연기했는데요. 사실 화제가 된 것은 메인 배우 라인이 아니라 중년 배우들입니다. 박희옥 역의 황신혜, 오광남 역의 윤다훈, 맹옥희 역의 심혜진 배우님이 활약을 하였고요. 황미자 역의 오영실, 조동만 역의 유태웅, 김순분 역의 박혜진, 조경준 역의 장세현, 강윤아 역의 손성윤 배우님 등 많은 배우분들이 나와 열연을 펼쳤답니다.

 

사랑의 꽈배기 인물관계도

사랑이 꽈배기는 드라마 이름만큼이나 꼬인 인물관계도를 자랑하는데요. 맹옥희와 오광남은 이혼하고 오광남은 박희옥과 재화를 한 상태이고요. 오소리는 맹옥희와 오광남 사이에서 난 딸입니다. 박 하루는 박희옥의 아들이며 강윤아와 부부가 되는데요. 소리, 경준의 아들 조한별, 하루와 윤아의 딸 박샛별 등 아주 다양한 인물이 등장하고 또 그 사이에 거짓말과 비밀로 얽혀있어서 새로운 비밀이 드러날 때마다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사랑의 꽈배기는 오늘로 종영이 되고요. 사랑의 꽈배기 후속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사랑의 꽈배기 후속

사랑의 꽈배기 후속작은 황금 가면이라는 드라마입니다. 황금 가면은 그릇 된 탐욕과 욕망이 빗어낸 비극을 다룬 드라마로 세 여자의 싸움 속에서 삶의 해답을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드라마 시놉시스만 봐도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흥미진진한데요. 한편으로 확실한 것은 이것 또한 막장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