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8기 영수 영호 영식 및 남자 출연자 자기소개 리뷰

by 주린이도비 2024. 1. 13.
반응형

 

나는솔로 18기 영수 영호 영식 및 남자 출연자 자기소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드디어 남자 출연자들의 직업과 나이, 사는 곳과 이상형에 대해 공개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미리 에측하고 예상한 대로 인 분도 있었고 의외였던 사람도 있었는데요. 한명씩 소개해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직업

나는 solo 18기 영수 직업은 게임사에서 개발자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N사라고 언급해서 엔씨소프트로 보입니다. 경기도 안양 거주 중이고 판교로 출퇴근을 하고 있습니다. 사치를 하지 않는 여자를 좋아한다고 한 것으로 봐서는

 

다음은 영호 직업입니다. 영호는 포스코를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86년생인데요.  외모에 비해 나이가 있어서 동안이라고 생각이듭니다. 성실함, 미래에 대한 준비, 루틴화 된 삶을 살고 있고요. 인천에 자가를 보유하고 있는데 부채가 없다고 합니다. 

 

영식 나이는 92년생 입니다. 남자 출연자 중에서 가장 젊은데 얼굴은 그렇지 않은게 포인트 입니다. 나는 솔로 18기 영식 직업은 소방관입니다. 7년 차. 영식이 '관심 있는 분이 세 분이다'라고 말을 했는데요. 이 발언으로 옥순에게 계속 언급을 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솔로 영철은 86년생입니다. 자기소개는 무난했던 거 같아요. 대기업을 다니다가 스타트 업으로 옮겼는데 거의 기억나는 게 없을 정도로 튀는 게 없었습니다. 본인 말로는 뭔가 유머 감각이 있다고 하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이번 광수는 1987년 생 입니다. 광수 직업은 롯데 계열 금융사 재직입니다. 현재 과장이라고 하네요. 자신은 성장형 캐릭터라고 하는데요. 예고편들을 보면 영자와 바로 이어지는 거 같습니다. 

 

마지막 출연자인 나는 솔로 18기 상철 역시 1987년생 입니다. 광수와 동갑인데요. 유일하게 거주지가 부산이고 직업은 부산에 있는 조선 회사를 다닌다고 합니다. 사내에서 카페를 만들어서 그걸 인정 받았다고 하는데 순박한 성격인 거 같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자기소개 후기

이번 나는 솔로 18기 남성 출연자 분들은 6명 중에 5명이 대기업이라는 안정적인 직장을 다니고 있습니다. 약간 선해보이는 인상들이 많고 사회적으로는 어느 정도 자리를 잡은 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다섯 명의 조건이 비슷하면 사람으로서의 매력이 가장 좌지 유지하지 않을까싶습니다. 이미 이어진 것 같은 영식과 옥순, 그리고 광수와 영자는 또 어떻게 될지 잘 지켜봐야할 거 같습니다.

 

 

나는솔로 18기 직업 옥순 영자 영숙 여자 출연자 정리

요즘 화제인 방송이 있다면 아무래도 일 것입니다. 오늘은 18기 여자들의 자기소개가 있었습니다. 제가 빠르게 요약해서 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 18기 나는 솔로 18기는 현재 영덕에서

davi-ki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