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솔로 11기 영철 직업 및 남성 출연자 직업 정리

by 주린이도비 2022. 11. 10.
반응형

나는솔로 11기
나는솔로 11기

여러분 어제 <나는 솔로> 보셨나요? 나는 솔로가 벌써 나는 SOLO 11기를 맞이했는데요. 저번 주 첫 방송 이후 이번이 두 번째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주는 나는 솔로 11기 영철 직업 및 남성 출연자 모두의 직업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자기소개를 기반으로 남성 출연자 모두의 직접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나는 솔로 11기

이번에는 비주얼 특집이라고 불리는 만큼 선남선녀가 많이 나왔습니다. 그중에서도 나는 솔로 11기 영철이 화제였는데요. 이번 주 방송에서 남성 출연진 모두의 직업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럼 영수부터 한번 알아볼게요.

 

나는 솔로 11기 직업

나는 솔로 11기 영수 직업은 첫 방송부터 공개되었는데요. 그의 직업은 외과의사입니다. 경기도 의정부에 거주하고 있으며 출퇴근을 한다고 합니다. 그의 결혼 로망은 아내와 아이가 시밀러 룩을 입는 것이며 소소한 결혼 일상을 꿈꾸고 있습니다. 외적으로는 머리띠를 한 여성에게 끌린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1기 영호 님은 치과의사입니다. 경기도 수원, 광교에 거주하고 있고 병원은 용인에 있다고 합니다. 그는 페이닥터로 2022년 의사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하네요. 어렸을 때부터 바둑영재라 불리며 오랜 시간 그 분야에서 있었지만 가끔씩 등장하는 천재로 인해 많이 고뇌했고 자신이 그 분야에 소질 없음을 인정하고 직업을 잡았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영식님는 외국계 자동차 코팅 필름회사 세일즈팀 소속이라고 합니다. 강남 청담동에 거주하고 있고 주식으로 연봉만큼 번다고 하네요. 대학교를 미국에서 나왔으며 부모님이 결혼할 때 다 지원해준다고 어필을 했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영철 직업

나는 솔로 11기 영철님은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출연자인데요. 그래서인지 인터넷에 벌써 돌아다니는 사진들로 그의 직업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는 부산은행 은행원이라고 합니다. 훈훈한 외모로 많은 여성 출연자들에게 첫인상 표를 받았는데요. 그는 MBTI 도 극 'E'로 가발까지 쓰는 퍼포먼스 장기자랑을 했습니다. 그는 텐션이 때때로 높아서 이런 모습까지 사랑해줄 수 있는 여자를 찾고 있나 봅니다.

 

나는 솔로 11기 광수님 사업가인데요. 엘리트 코스를 밟지 않고 취업의 성공한 사람인데요. 대기업, 공기업에 취업을 다 했지만 적성에 맞지 않아서 사업을 차렸다고 합니다. 취업과 컨설팅에 대해 쓴 그의 책은 5년 넘게 베스트셀러라고 하네요. 지금은 기업체 대표인데 관상까지 본다고 하니 신기하네요.

 

나는 솔로 11기 상철님의 직업은 메이저리그 스카우터입니다. 미국에서 유년기를 보냈지만 지금은 한국에서 살고 있고  국적은 한국이라고 합니다. 그는 이상형으로 '동양적인 미를 가진 여자'를 꼽았는데요. 그래서인지 영숙님을 첫인상부터 선택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모습만으로는 두 분의 성향이나 인성이 비슷한 거 같아서 잘 어울리는 거 같아요. 스카우터 답게 사람 보는 눈이 뛰어나서 통찰력이 있어 보입니다.

 

 

 

나는 솔로 11기 직업 및 촬영지 정보 정리

제가 가장 좋아하는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은 입니다. 이번 주는 나는 솔로 11기가 방영되었는데요. 벌써 11 기수까지 나온 대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결혼커플까지 쏟아지고 있는데요. 오늘

davi-kim.tistory.com

 

 

나는 솔로를 좋아하는 애청자이다 보니 너무 기대가 되었는데 이번 주에 남자 자기소개만 나오게 되어서 너무 슬펐습니다. 여성 출연자들의 직업은 거의 백지상태인데요. 나는 솔로 11기 순자 님이 예체능에 종사한다는 것 이외에는 거의 공개된 게 없네요. 나는 솔로 11기 영자님의 직업이 너무 궁금한데 전문직 느낌이 듭니다. 영자님은 모델 같은 포스를 풍기고 있는데요. 다음 주를 기다려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