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1기 직업 및 촬영지 정보 정리

by 주린이도비 2022. 11. 3.
반응형

나는 솔로
나는 솔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은 <나는 솔로>입니다. 이번 주는 나는 솔로 11기가 방영되었는데요. 벌써 11 기수까지 나온 대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결혼커플까지 쏟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나는 솔로 11기 직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방송이라서 아직 공개되지 않은 직업들도 있는데요. 현재까지 나온 정보까지 총정리해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

나는 솔로 11기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가 모여서 자신의 '짝'을 찾는 프로그램입니다. 나는 솔로 11기 촬영지는 동두천 니지 모리 스튜디오로 일본 콘셉트의 테마파크 같은 곳입니다. 작년에 오픈되어서 다녀왔었는데 내부는 전부 일본처럼 꾸며져 있고요. 기모노를 입고 체험까지 할 수 있습니다. 특히나 밤의 모습이 정말 아름다워서 방문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나는 솔로 11기 직업 

그럼 나는 솔로 11기 직업을 천천히 알아볼 텐데요.

 

나는 솔로 11기 영수 직업은 외과의사입니다. 이번에 고학력자 특집인 것 같은데 굉장히 훤칠한 키와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영호 직업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특이점은 그는 바둑 5단이라고 하는데요. 아주 어렸을 때부터 바둑을 해서 머리가 굉장히 좋은 것 같습니다. '면허증'을 취득했다는 인터뷰도 있고 소개팅도 많이 들어온다는 것을 보니 의사 및 전문직 계열인 것 같습니다. 치과의사인 것 같기도 합니다. 나는 솔로 11기 영식 직업은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자기소개에도 '금수저'라는 말이 쓰여있고 부모님이 결혼만 한다면 땅과 건물을 판다는 말을 했다는 것을 보아 집안이 상당할 것 같습니다. 그는 과거 연애에서 물질적으로 손해를 당해서 '믿을만한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합니다. 멘사 회원이라고 밝힌 것을 보니 머리가 굉장히 좋은 거 같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영철 직업은 미공개 상태인데요. 이번에 첫인상 투표를 거의 몰표를 받았을 정도로 키도 크고 훤칠한 미남형입니다. 중간에 나는 솔로 11기 정숙님을 어디서 본 것 같다는 인터뷰를 하는데 '육촌 누나'인 것 같다고 인터뷰를 합니다. 확실히 육촌 누나인지는 나오지 않아서 다음 주를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광수 직업은 사업가입니다. 대기업에서 근무를 하다가 마지막 근무지는 공기업이었고 지금은 직원 20명 정도 둔 법인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남자 출연진 분들 중 마지막인 나는 솔로 11기 상철의 직업은 메이저리거 스카우터입니다.

 

나는 솔로 11기 직업 출연자

그럼 이제 여성 출연진들의 직업을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영숙 직업은 밝혀지지 않았는데 동양형 미인이신데 상철의 이상형과 일치해서 두 분은 처음부터 통한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11기 정숙 직업은 변리사입니다. 나이는 30대 중반으로 추정되는데 마지막 30대라는 이야기가 나온 걸로 보아 39세 이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나는 솔로 11기 순자 직업은 예체능이라는 것만 밝혀졌는데요.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는 것으로 보아 굉장히 끼가 많으신 분인 것 같아요.

나는 솔로 11기 영자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사전 인터뷰 때는 긴 생머리 셨는데 단발로 뚝 자르고 오셨어요. 둘 다 굉장히 잘 어울리고 훤칠하신 미인입니다. 약간 모델 느낌도 나는데요. 그녀는 소개팅을 200번 정도 했다고 합니다. 나는 솔로 11기 옥순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서울대 출신이며 공부하느라 고등학교 시절이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답변을 하더라고요. 하루 순수 공부시간이 11시간이 나오려면 시간이 없었다고 이야기하시던데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는 솔로 11기 현숙 직업은 미공개 상태입니다. 약간 고민 시 배우님을 닮았는데 호감형의 미인이십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11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주도 본방사수해야겠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식 옥순 사태정리

현재 가장 화제가 되고 논란이 되고 뜨거운 감자가 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나는 솔로 10기인데요. 가장 많이 언급되고 있는 나는 솔로 10기 영식과 옥순 사태를 정리해보도록 하

davi-kim.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