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나는 솔로 10기 옥순 영식 등 직업 총정리

by 주린이도비 2022. 9. 5.
반응형

나는솔로10기영식
나는솔로10기영식

 

요즘에 가장 화제가 되는 커플 예능이 있다면 뭘까요? 제가 늘 보고 있는 나는 SOLO, 나는 솔로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번에 나는 솔로 10기는 돌싱(돌아온 싱글) 특집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나는 솔로 10기 옥순, 영식 등 출연진의 직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직업

그럼 지금부터 나는 솔로 전 출연진의 직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수 

나는 솔로 출연진 중 가장 최고령자에게 주어지는 이름인 영수는 46세입니다. 그는 한국기업 인증원 소속 ISO 국제심사원이라는 다소 생소한 직업을 가지고 있는데요. ISO를 취급하는 나라라면 어디든 취업을 할 수 있다는 메리트를 공개했습니다. 이상형은 나는 솔로 MC를 맡고 있는 '송해나' 씨라고 밝혔는데요. 이어서 들국화의 '제발'이라는 노래를 열창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호

나는 솔로 10기 영호는 아직 자기소개가 나오지 않았지만 사전 인터뷰로 직업이 공개되었습니다. 그의 직업은 사내 변호사로 서울대 출신이라고 합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식

나는 솔로 10기 영식은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인물입니다. 그는 올해 나이 37세로 외국계 기업 세일즈맨이라고 직업이 밝혀졌습니다. 그는 현재 7살 딸을 양육 중이며 전처와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 나는 솔로 10기 출연 이유도 전처의 권유라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철

가장 긍정적으로 평가되고 있는 나는 솔로 10기 영철은 농협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10년째 근무 중이며 36세라고 하네요. 그는 취미 부자로 등장할 때부터 산악자전거와 함께 등장했는데요. 그는 그림부터 일렉기타까지 섭렵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의 이혼사유 또한 화제가 되었는데요. 전처와 헤어졌지만 4개월 후 임신 사실을 알려와서 책임감에 결혼을 했지만 결국 자신의 아이가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저도 이 사유가 공개된 후에 입을 떡 벌리게 되더라고요.

 

나는 솔로 10기 광수

광수의 연봉이 세후 1억이라는 것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동안 연봉 1억은 많이 나왔으나 세후 1억은 처음인 거 같은데 S회계법인에서 근무한다고 합니다. 와 역시 업계에서 알아주는 곳이라서 연봉이 장난 아닌가 봐요.

 

나는 솔로 10기 상철

상철의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에게는 10살 아들과 9살 딸이 있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영숙

영숙의 직업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정숙의 직업은 아직 방송에서 정확하게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사전 인터뷰에서 50억대 자산가로 밝혀졌는데요. 그녀의 인스타와 공개된 정보로 자영업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막창집이라는 소문이 많더라고요.

 

나는 솔로 10기 순자

순자의 직업은 서울시 교육담당 공무원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말도 조리 있게 잘하시고 중간중간 사람과 대화할 때 눈 맞춤을 정말로 잘하시는 게 보입니다. 그녀는 폐쇄적인 공무원 사회에서 지내서 그런지 이혼한 것도 숨기고 살아오셨다고 하네요.

 

나는 솔로 10기 영자

영자에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한 직장에서 8년째 근무 중이라는 것은 밝혀졌습니다. 8년 차 회사원으로 보이네요.

 

나는 솔로 10기 옥순

화제의 중심인 나는 솔로 10기 옥순의 직업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블라인드에 올라온 글들로 유추하면 현대모비스 소속이라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또한 그녀의 사전 인터뷰에서 회사 언니들이 회사 남자와 결혼하는 것이 최고다, 라는 말을 했던 것으로 보아 대기업 사원이지 않을까 싶네요. 

 

나는 솔로 10기 현숙

나는 솔로 10기 현숙은 첫인상 때 총 4표를 받으며 '속칭' 여왕벌로 등극했는데요. 그녀의 직업은 아직 미공개 상태입니다. 

 

 

오늘은 나는 솔로 10기 직업에 대해 전출연진 업데이트를 해봤는데요. 이번주 방영 될 나머지 자기소개가 너무 기대가됩니다. 모두 나는 솔로 10기 본방 챙겨보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