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types mbti, mbti 성격유형퀴즈 맞추기

by 주린이도비 2022. 6. 10.
반응형

타입스 엠비티아이
타입스 엠비티아이

다시 타입스 엠비티아이 퀴즈가 유행하고 있다고 해서 데려왔습니다. mbti 성격유형퀴즈를 통해서 자기 성격유형을 맞춰보는 건데요. 타입스 엠비티아이 맞추기로 친구와 지인과 가족과 재미있는 시간 보내세요!

 

types mbti (타입스 엠비티아이)

타입스 MBTI 검사 페이지로 가면 가장 위에 있는 성격 유형 퀴즈를 누르면 되는데요. 어플 설치해달라는 말이 있지만 무시하고 넘어갈 수 있답니다. 카카오 로그인을 하고 진행하면 다른 사람들이 내 성격 유형을 볼 수 있답니다. 타입스 엠비티아이 성격 유형별 퀴즈는 24개입니다. 진짜 MBTI 검사를 진행할 때 답하는 문항수보다는 적어서 더 빠르게 내 MBTI 성격유형을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types mbti 문항

types mbti 문항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들이 있습니다.

 

  • 길고 고단한주 끝에 내가 기다리는건?
  • 내가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 나의 평상시 대화스타일은?
  • 나에게 좀 더 중요한 것은?
  • 내가 좀 더 끌리는 것은?
  • 나의 평상시 태도는?
  • 일반적으로 나는?
  • 산다는 것과 죽음의 의미에 대해

 

다양한 답을 요구하는 질문이지만 질문의 답이 구성되어 있어서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여행할 때 내가 더 선호하는 방식은?" 이라는 질문에, '그날의 느낌에 따라 움직이기' 또는 '비교적 철저하게 계획을 세우기' 중에서 고르면 되거든요. 저는 대답하는데 5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성격 유형 플레이 그라운드, 타입스

서로의 다름을 있는 그대로 즐기는 곳, 타입스에 놀러오세요 🙋‍♀️

types.my

 

mbti 성격 유형 퀴즈

타입스 mbti 성격유형별퀴즈가 화제가 된 것은 친구에게 퀴즈를 낼 수 있다는 것 인데요. 내가 1차 답변을 해서 정답지를 만들어 놓은 후 친구에게 공유를 하면, 친구가 생각하는 나를 대답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물음에 '나'라고 대답해서 나를 얼마나 아는지 맞출 수 있는 것이죠. 저는 15년 지기 친구들과 했었는데 78%, 90%, 84% 이런 식으로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저는 ESFJ인데 대부분 성격유형을 맞추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습니다

 

 

 

짱구 mbti 테스트로 성향 맞춰보기

요즘 자신의 성격이나 타입을 알아보는 테스트가 참 많은데요. 지금은 짱구 mbti 테스트가 유행한다고 해서 저도 한번 해보았습니다. 짱구 캐릭터 테스트도 있는데 이건 짱구 캐릭터와 MBTI를 매

davi-kim.tistory.com

 

성격 유형별 퀴즈가 다양해서 짱구 캐릭터로도 검사하고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요. 친구들과 공유하며 재미있는 시간 되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타입스 MBIT 검사, 타입스 성격 유형 퀴즈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