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짱구 mbti 테스트로 성향 맞춰보기

by 주린이도비 2022. 6. 1.
반응형

짱구 mbti 테스트
짱구 mbti 테스트

요즘 자신의 성격이나 타입을 알아보는 테스트가 참 많은데요. 지금은 짱구 mbti 테스트가 유행한다고 해서 저도 한번 해보았습니다. 짱구 캐릭터 테스트도 있는데 이건 짱구 캐릭터와 MBTI를 매칭한 테스트인데요. 안해보신 분들은 재미로 한번 해보시기바랍니다. 어떤 내용인지 한번 알아볼게요.

 

 

 

짱구 테스트 주소와 이용 방법, 결과공유

짱구 캐릭터가 인기몰이 중인데요. 짱구 캐릭터와 더불어 짱구 테스트가 인기입니다. ‘나랑 꼭 닮은 짱구 캐릭터 찾기’라는 심리테스트인데요. 짱구 테스트의 주소 링크와 이용 방법을 알려

davi-kim.tistory.com

 

MBTI 검사

여러분 MBTI를 아시나요? 사람의 성격을 크게 16가지 유형으로 나누는 성격 검사 중 하나인데요. 총 12분 내외 정도로 주어진 문답에 대답하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질문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정직하게, 바로바로 대답을 하여야하며 가능하면 중립을 선택하지 않을 경우 보다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총 8개의 알파벳으로 16가지 결과가 나와서 나름 정확하다고 또는 과학적이라고 일컫어지는데요. 여기다가 짱구 캐릭터를 접목시킨것이 바로 짱구 mbti 테스트입니다.

 

짱구MBTI 테스트

짱구에 등장하는 여러 캐릭터가 있는데요. 이 캐릭터와 MBTI 성격 유형과 하나하나 대입한 테스트가 바로 이 테스트입니다. 모든 테스트가 그렇듯이 재미를 위해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총 12개의 질문이 있지만 굉장히 간단해서 3분도 안걸리는 거 같습니다.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떡잎마을 방범대에 합류하게 되었다. 처음보는 짱구에게 나는?
  • 집에 가는 길 노을을 보면서 나는?
  • 장미반과 줄다리기 시합을 했는데 우리반이 졌다
  • 엄마의 심부름 도중 놀이터에서 훈이를 만났다
  • 버스를 타고 가는데 내가 내려야할 정류장을 지나쳤다
  • 약션가면을 시청한 후 나는?
  • 친구가 와르르멘션을 못찾겠다고 전화가 왔을 때 나는?
  • 훈이와 약속이 파토났을 때 나는?
  • 드디어 주말이다
  • 이슬이 누나에게 고백하는 짱구가 나라면
  • 유리가 훈이랑 싸웠다는 이야기를 듣고 나는?
  •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과 여행을 가기로 했다

 

이 질문에 2가지 대답이 있구요. 이 대답에 다 응답할 경우 결과가 나옵니다.

 

 

 

짱구 mbti

짱구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MBTI 테스트

zzanggu.netlify.app

 

짱구MBTI 테스트 결과

저의 짱구 성격 테스트 mbti 결과는 짱구아빠, 신형만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중고등학교부터 똑같은 MBTI가 나오는데 여기서도 일치하는 ESFJ, 신형만씨가 나왔네요. 이 캐릭터는 공감능력이 좋고 센스가 있으며 새로운 사람과 술자리를 좋아합니다. 책임감이 강하고 사람을 좋아하며 정이 많은데요. 딱 맞는거 같습니다. 여러분도 여러분의 짱구 캐릭터와 엠비티아이를 맞춰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