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모음

콩비티아이 테스트 링크, 콩으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MBTI

by 주린이도비 2022. 6. 3.
반응형

콩비티아이
콩비티아이

요즘 성격유형 테스트 검사가 정말 핫하죠. 그중 하나인 MBTI가 있는데요. 이를 콩 캐릭터로 알아볼 수 있는 콩 비티아이 테스트가 유행이라고 해서 데려와보았습니다. 콩 비티아이 테스트 링크와 테스트 결과를 데려왔으니 모두 재미 삼아 한번 해보도록 해요!

 

콩비티아이 테스트 링크

콩비티아이 테스트란? 콩으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테스트입니다. MBTI 성격 유형 테스트와 유사한데요. 콩 캐릭터로 성격 유형을 말해줘서 훨씬 가볍고 재밌고 짧은 테스트랍니다. 총 12개의 질문에 대답을 하면 되어서 테스트는 5분이면 충분하게 할 수 있는데요. 모든 질문을 한번 옮겨보았습니다.

/div>
 

콩비티아이 테스트

내가 콩이라면 나는 어떤 콩?: 콩으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테스트

kongbiti.netlify.app

 

콩비티아이 테스트 질문

  • Q. 어느날 갑자기 말하고 움직이는 콩이 되었다. 이럴 때 나는?
  • Q. 콩들이 사는 마을에 입주했다. 집들이를 하기로 했는데...
  • Q. 집들이 디데이! 음식을 만드는 나는?
  • Q. 집들이에 모인 이웃콩들, 내가 원하는 분위기는?
  • Q. 집들이가 끝나고 이웃콩들이 칭찬을 하는데 내가 기분 좋은 말은?
  • Q.마지막으로 나가던 콩이 건넨 한마디, "대충 준비하는 것 같았는데 진짜 좋았어. 이때 나의 반응은?
  • 콩마을에서 쓸 돈을 벌어야한다. 무슨 일을 해서 벌까?
  • 콩 친구가 인간일 땐 어떻게 살아왔는지 묻는데, 이때 나는?
  • 콩으로 살게 된지 어연 5년 지금 나의 머릿속은?

 

이런 MBTI 성격 유형 검사라 단기 콩비티아이같은 경우 질문에 바로바로 대답한 게 중요해요. 내가 이렇게 대답해야 하나? 하고 생각하는 순간 정확한 유형 검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질문을 보자마자 대답해야 한답니다. 저도 거의 의식이 흘는 대로 답변을 클릭했는데 맙소사! 제 MBTI 가 진짜 나오더라고요.

 

콩으로 알아보는 성격유형 MBTI

저는 리액션이 풍부한 액션 콩이 나왔습니다. ESFJ 인 제 엠비티아이에 딱 맞는 콩비티아이 테스트 결과네요. 굉장히 정확해서 놀랐는데 주변 지인 5명 정도에게 시켜본 결과 모두 본인의 MBTI와 같은 결과가 나왔습닏다. MBTI를 검사하기 위해서는 20~40분 정도 시간이 필요한데 콩비티아이 테스트는 5분도 안 걸리니까 다들 콩비티아이로 검사하는 게 좋겠어요.

 

여러분은 어떤 콩이 나왔는지 한번 테스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