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영화 어부바 정보 출연진 등장인물 평점 정리

by 주린이도비 2022. 5. 31.
반응형

영화 어부바 정보
영화 어부바 정보

가정의 달 봐야 할 영화로 찾아온 우리나라 영화가 있습니다. 영화 어부바 정보를 비롯해서 출연진과 등장인물, 평점까지 정리해보았는데요. 현재 절찬리 상영 중인 어부바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함께 보시죠.

영화 어부바 정보

어부바의 제목은 주인공이 몰고 있는 배 이름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부산 해안가 포구의 멋쟁이 ‘어부바호’ 선장인 종범은 하루하루의 삶을 살아내는 남자인데요. 철없는 동생의 느닷없는 결혼 선언과 늦둥이 아들의 첫사랑, 친구들과의 우정까지 영화에 담아내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의 분신이자 아들 노마에게는 엄마 같은 존재인 배 ‘어부바호’가 빼앗길 위기가 생기는데요. 가족과 함께 이 위기를 극복하는 내용을 담은 따뜻한 영화입니다.

영화 어부바 출연진 등장인물

영화 어부바 출연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종범 역의 정준호, 이종훈 역의 최대철, 이노마 역의 이일빈 배우가 열연을 펼쳤는데요. 정준호 배우가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는 작품이네요. 러닝타임은 107분이고 5월 11일에 개봉해서 현재 2만 명의 관객을 영화관으로 불러들였습니다.

영화 어부바 평점

영화 어부바 평점은 4.57점인데요. 5점 만점도 아닌 10점만점에 4점 라인이라니 놀랍네요. 보통 재미있는 영화라면 8~9점, 재미없다고 하면 6점이나 5점대 후반이던데 좀 심각한 평점이네요. "연휴에 방송해줄 것 같은 영화 이런영화 오랜만에 봐서 좋았어요." 같은 좋은 평도 있는데요. 반면 "연출도 배우도 연기도 아깝지 않은 그저 내 돈이 아까운. "이라는 평도 있네요. 올해 추석이면 방송에서 해 줄 것 같기도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