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상영일정 쿠키 솔직후기

by 주린이도비 2022. 5. 27.
반응형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 네이버 영화

절찬리 상영 중인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상영일정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상영일자를 비롯해서 쿠키와 관람 솔직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일단 해리포터 덕후인 점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상영일정

신비한 동물들 시리즈 3편인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이 2022년 04월 13일에 개봉하였습니다. 저는 개봉한 날 바로 보고 왔는데요. 많은 영화들이 개봉하고 2~3달 정도 상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상영일정은 6월까지 일 것 같습니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쿠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쿠키영상은 따로 없기 때문에 끝나자마자 바로 나오시면 됩니다. 요즘 영화에는 쿠키영상이 1개 이상 꼭 있던데 아예 만들지 않았다고 해서 신기했어요. 영화가 끝나면 따로 기다리지마시고 바로 나오셔 가지고 화장실 가시 거나 집으로 가시기 바랍니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솔직후기

신비한 동물들 시리즈는 해리포터 팬에게는 정말 가뭄의 단비 같은 영화입니다. 해리포터 시리즈가 공식적으로 막을 내렸지만 비슷한 류의 세계관을 공유하는 작품을 볼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정말 행복이었는데요. 정말 매력적인 뉴트 스캐맨더라는 캐릭터를 두고 덤블도어와 그린덴왈드의 내용 비중이 점점 커져서 아쉬웠습니다. 1편, 그리고 2편만 해도 뉴트가 겉돈다는 생각은 없었는데 점점 주인공 자리를 뺏겨가는 것 같았습니다. 

 

또한 2편까지 맹활약했던 티나 골드스틴이 갑자기 조연도 안 되는 특별출연이 돼버린 것이 황당했습니다. 마법사들의 싸움에 머글인 제이콥은 하등 도움이 안 되지만 나오는데 미국 오러 국장인 티 나는 나오지 않는다니요. 게다가 동생이 악의 편에 갑자기 서버렸는데 워커홀릭이 되어버릴 언니가 어디있을까요? 지난 2편에서도 티나가 갑자기 그린델왈드 편으로 돌아섰을 때 제이콥의 리액션만 보여주고 티나는 아무런 말도 없던데 작가가 자매가 아님이 확실하더라고요. 이번에도 퀴니가 돌아오고 결혼까지 하는데 티나의 위치는 너무 애매가 하네요. 

 

신비한 동물들 3편이지만 동물들의 비중이 줄어든지는 오래인데요. 이번에는 신비의 동물 기린이 나오지만 마법사들의 투표에서 갑자기 기린이 인사하는 사람이 된다는 게 이해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큰 역할을 하는 동물인데 그 동물에 대한 검증도 없고. 허무한 느낌이 듭니다. 

 

이전보다 내용에 대한 깊이가 있어서 아이들이 보기엔 어렵고 어른들이 보기에는 조금 유치한 느낌이라서 해리포터 팬이 아니고서야 보기가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해리포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장면이 많아서 역사영화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영화나 스토리라인을 보면서 전반적으로 의문이 많이 들었고 이번 편 제작으로 이후 속편 제작에 대한 여부를 결정한다고 하는데. 그래도 끝까지 다 보고 싶네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상영일자와 토픽, 솔직 후기를 적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