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은계훈 노다현 정리

by 주린이도비 2022. 6. 13.
반응형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월화드라마가 있습니다. 바로 감정 공유 판타지 로맨스를 다룬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인데요.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등장인물인 은계훈과 노다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한 남자가 낯선 여자와 18년 만에 다시 감정을 공유하게 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인데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은계훈

주인공 은계훈은 28세, 셰프입니다. 그는 잘 나가는 수셰프였는데 눈물 셰프라는 별명이 생기며 허름한 동네로 사라졌는데요. 그가 눈물을 흘린 이유는 바로 '링크' 때문이었습니다. 쌍둥이 중 일분느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서로의 감정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이것이 바로 '쌍둥이 텔레파시'라고 불리는 '공시성'인데요. 은계훈에게는 이란성쌍둥이 남매가 있어서 그녀의 기분이 공유되었던 것이었습니다. 하지만 이 것은 18년 전의 일이고요. 18년 전 계영이 실종된 후로 링크를 느껴본 적 없던 계훈입니다.

 

하지만 이 현상이 다시 일어났는데요. 그는 과거를 다시 마주하며 이 현상에 대해 알아갑니다.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등장인물 출연진 정보

현재 가장 핫한 드라마가 있습니다. 어제 첫 방송 이후로 대박 조짐이 보이는 tvN 월화드라마인데요. 링크 드라마, 로 검색되는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입니다. 이름도 참 독특한데요. 오늘

davi-kim.tistory.com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노다현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여자 주인공 노다현은 28세, 지화 양식당 수습직원입니다. 그녀는 아주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을 살고 있었는데요. 보기엔 멀쩡하고 젠틀하다 생각했던 직장 상사가 상상할 수도 없던 폭력을 행사했었고 그에 저항했다가 되레 무고죄로 몰려 오명을 뒤집어쓴 채 퇴사당했습니다. 그 덕분에 아르바이트 전전하다가 살고 있었는데 스토커 때문에 위협을 느끼는 여성인데요.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의 기분을 기가 막히게 파악하는 남자를 만납니다. 바로 셰프 은계훈.

 

그는 자신의 기분을 헤아려주고 갈 곳 없는 그녀에게 레스토랑 취업을 권해주고 곤란할 때 마다 나타나서 구해준답니다. 그런 그에게 점점 설레어가는데요.

 

 

 

굉장히 참신한 소재를 가지고 있는 판타지로맨스라서 기대가 되는데 굉장히 잘 그리고 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앞으로 시청률이 쭉쭉 오늘 것만 같은 느낌?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드라마 링크 꼭 챙겨보세요.

반응형

댓글